-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 일본의 에도 시대를 경험하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재현한 관광 시설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와 풍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원래 촬영장으로 쓰였던 곳이며, 일반 공개를 하면서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로 가는 방법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주차장은 협소하므로 주말에 가시려면 주차 전쟁이 날 수 있습니다.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이 가깝습니다. 지행역 4번 출구에서 11번 버스를 타고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또는, 동두천중앙역 3번 출구에서 60번 버스를 타고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참고로,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산기슭에 있는 듯한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는 갈 수 없는 곳이므로 자차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고 가야 합니다.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본의 에도 시대를 재현한 거리와 건물들을 구경하며 사진 찍기
- 상점가에서 일본 소품 구경하기
- 스시야, 라멘집, 카페 등의 음식점에서 일본 음식을 맛보기
- 기모노 렌탈이 가능한 의상실에서 기모노를 대여하여 입고 사진 찍기
- 일본 책과 에로샵 등의 상점에서 쇼핑하기
-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야경 감상하기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재현한 관광 시설로, 일본 문화와 분위기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입장료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입장료는 성인 1인당 20,000원입니다 .
역사와 특징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재현한 관광 시설로, 일본식 정통 료칸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굳이 일본에 가지 않아도 그 시절 일본 문화와 향수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처음에는 방송 촬영을 위한 대여 공간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사극을 찍을 때는 중국이나 일본을 배경으로 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일본에서 촬영하려면 비용도 비싸지만, 과거의 흔적이 남아있는 곳에서 촬영 허가를 받는 것 자체가 쉽지 않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아이디어를 맨 처음 낸 사람도 이런 사정을 잘 아는 고 (故) 김재형 감독이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 에도시대를 재현한 공간으로, 가구는 물론 식기와 소품까지 콘셉트에 맞춰 꾸민 복합문화공간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이곳의 전기 콘센트는 대부분 110V로, 전통 일본식 조명과 기기를 가져다 뒀기 때문입니다. 서양 문화가 유입되기 시작한 에도시대를 배경으로 꾸몄기 때문에 곳곳에선 서양식 소파와 가구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는 기모노를 빌려 입고 사진을 찍으며 여행을 떠나 온 기분을 낼 수도 있습니다. 길거리에는 사무라이 복장을 한 사람들이 지나다니고, 소원을 빌 수 있는 ‘고양이 신사’도 마련됐습니다.내부의 상점가와 음식점, 기모노 렌탈 등의 부대 시설
니지모리 스튜디오 내부에는 다양한 상점가와 음식점, 기모노 렌탈이 가능한 의상실 등의 부대 시설이 있습니다. 상점가에서는 아기자기한 일본 소품을 파는 가게부터 스시야, 라멘집, 카페 등의 음식점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책과 에로샵, 간단한 일본 식품을 파는 마트와 가구점, 사케집, 료칸 등이 함께 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는 기모노를 빌려 입고 사진을 찍으며 여행을 떠나 온 기분을 낼 수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일본 전통의상 기모노, 유카타, 갑옷을 입어 볼 수 있습니다.
야경과 주차 정보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재현한 관광 시설로, 야경도 아름답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주차장은 5시간까지 3000원이며, 이후 시간당 1000원씩 추가되는 시스템입니다.
방문 후기 및 팁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재현한 관광 시설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 후기를 남겼습니다. 일부 후기에 따르면,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원래 촬영장으로 쓰였던 곳이며, 일반 공개를 하면서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또한,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주차장은 협소하므로 주말에 가시려면 주차 전쟁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입장료는 성인 1명당 20,000원입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안에는 상점가가 있어 아기자기한 일본 소품을 파는 가게부터 스시야, 라멘집, 카페, 기모노 렌탈이 가능한 의상실, 일본 책과 에로샵 등이 함께 있습니다.운영시간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운영 시간은 11:00~21:00이며, 입장 마감은 19:30입니다 .
자세한 정보는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참고 하세요!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 "나츠마츠리" 무료입장]
국내여행 촬영장소지 테마파크 드라마 영화세트장 국내료칸
nijimori.modoo.at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관광지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와 풍경을 즐기고 있습니다. 당신도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와 풍경을 경험해보세요.'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 풀빌라 펜션에서의 휴식 (0) 2023.06.25 대전근교계곡 탐방: 청평호부터 천동 계곡까지, 자연 속 환상의 여행 (0) 2023.06.24 성주봉자연휴양림 데크, 숙박시설 및 근처 관광지 (0) 2023.06.22 울산 배내골펜션 휴식과 풍부한 액티비티로 즐기는 최고의 여행 (0) 2023.06.22 포천 산정호수의 돌담병원 촬영지 (0) 2023.06.21